2011년 5월 2일 월요일

요한복음 강해 (95) 거룩함을 얻게 되는 유일한 비결, 진리의 말씀


남가주 서머나교회 김성수 목사
(플레이버튼을 누르시면 들으실 수 있습니다)



14. 나는 그들에게 아버지의 말씀을 주었는데, 세상은 그들을 미워하였습니다. 그것은, 내가 세상에 속하여 있지 않은 것과 같이, 그들도 세상에 속하여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15. 내가 아버지께 비는 것은, 그들을 세상에서 데려 가시는 것이 아니라, 악한 자에게서 그들을 지켜 주시는 것입니다.
16. 내가 세상에 속하지 않은 것과 같이, 그들도 세상에 속하지 않았습니다.
17. 진리로 그들을 거룩하게 하여 주십시오. 아버지의 말씀은 진리입니다.
18. 아버지께서 나를 세상에 보내신 것과 같이, 나도 그들을 세상으로 보냈습니다.
19. 그리고 내가 그들을 위하여 나를 거룩하게 하는 것은, 그들도 진리로 거룩하게 하려는 것입니다."

(요한복음 17:14-19)



댓글 없음: